이전으로

뉴스

제니하우스, 2023 웨딩 헤어&메이크업 트렌드 화보 공개

🕓 2023-03-23 14:18:14

 

청담동 프레스티지 뷰티살롱 ‘제니하우스’가 2023 웨딩 헤어&메이크업 트렌드 화보를 공개하고 2023년 초대형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니하우스는 20년 노하우의 80여명의 디자이너가 1천여명의 여배우와 아이돌을 담당하고 2만 5천 커플의 웨딩을 진행하여 왔다.

올해 22주년을 맞은 제니하우스는 웨딩 전담 매니저가 상주하며 1:1 사전 상담을 통해 신랑, 신부의 고민 등을 상담하며 얻은 노하우와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섬세한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청담동 스타일의 정통성을 담은 클래식함과 수많은 배우, 아이돌을 담당하며 트렌디한 표현이 강점이다.

특히 제니하우스는 웨딩 이벤트 기간동안 더 큰 혜택으로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을 받을 수 있도록 최대 70% 할인과 더불어 혼주 1인 서비스까지 진행하는 통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제니하우스는 최근 프리모점을 리뉴얼 해 외관부터 은은한 골드를 베이스로 화이트 & 블랙으로 안락한 느낌을 선사하며 프라이빗한 메이크업실과 피팅룸으로 한 단계 높은 웨딩 뷰티를 원하는 신부들을 위한 프리미엄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제니하우스는 졸업 프로모션, 웨딩 프로모션 및 네이버 기획 쇼핑라이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최근 SNS에는 숏폼 스타일의 영상 플랫폼이 대세로 제니하우스는 네이버 플레이스와 손잡고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함은 물론, 메타버스 시대에 발맞춰 틱톡(TikTok)과 협업해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 트렌드를 선보인 것은 물론 스노우 필터로 가상 웨딩 메이크업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제니하우스의 다앙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웨딩신문 서현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