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으로

뉴스

울산웨딩박람회, 12월09(금)~10(일)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 진행

🕓 2023-12-01 11:12:31

 

울산웨딩&혼수 대박람회가 12월09(금)~10(일)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 개최 된다.

울산 현대백화점에서 개최되는 울산결혼박람회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울산 지역 스드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웨딩드레스, 결혼식장 정보, 허니문여행사, 한복, 예물,커플링, 가전, 가구 등 다양한 전문분야 업체가 대거 참여하여 울산의 예비 신혼부부에게 볼거리와 결혼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울산의 웨딩컨설팅업체 3社(웨딩갤러리, 울산K-top웨딩, 울산웨딩연합회)와 현대백화점이 연합하여 기획한 울산 최대웨딩박람회로 웨딩플래너를 통한 인기 있는 울산웨딩홀 제휴에 한해 식대할인 등 대관료할인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3社는 울산웨딩홀 더엠컨벤션/울산시티컨벤션/라한호텔/머큐어앰배서더호텔과 울산유일 공식MOU 체결로  제휴특전까지 제공한다.  

울산웨딩드레스 웨딩샵 로브블랑쉬, 로체드레스, 브라이드메르시등이 참여하여, 2023블랙라벨 신상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또한 웨딩촬영 스튜디오  60여곳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그 외에 울산예물 전문점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여하여,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2023년 마지막  웨딩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기회와 이벤트 혜택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며 “울산에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인 만큼 많은 방문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할인 및 계약 사은품을 지원하며, 사전참가 신청을 하고 웨딩박람회를 방문한 예비부부에게는 웨딩홀 진행비, 뷔페 식대 할인,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웨딩신문 서현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