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웨딩드레스 자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해피엔딩
🕓 2024-05-29 16:13:08
배우 변우석과 김혜윤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선재 업고 튀어'에서 커플 호흡을 맞춘 변우석과 김혜윤의 웨딩화보 스틸이 담겼다. 훤칠한 수트핏과 사랑스러운 드레스 자태를 선보인 두 사람은 완벽한 선남선녀 비주얼 합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변우석과 김혜윤은 하트 포즈를 취하거나 꽃다발을 사이에 두고 마주 보는 등 심쿵 케미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준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변우석 분)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김혜윤 분)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로맨스 드라마다. MZ세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자체 최고 시청률 5.8%(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을 기록하며 지난 28일 종영했다.
최종회(16회)에서는 류선재가 임솔에 대한 기억을 되찾은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15년을 뛰어넘는 타임슬립 끝에 서로의 곁을 굳건히 지키며 역대급 운명 서사의 아름다운 마침표를 찍었다.
'선재 업고 튀어'는 방영 내내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했다. K-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에 따르면 '선재 업고 튀어'는 5월 3주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조사 결과 3주 연속 1위를, 변우석과 김혜윤은 TV-OTT 출연자 화제성 부문 3주 연속 1~2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웨딩신문 강아람 기자 |